247 0 0 10 16 0 1년전 0

엄마의 집밥이 돈으로 바뀌는 마법

매 달 집밥으로 머니 파이프라인 30만원을 만드는 법

평소 책을 즐겨보던 작가는 어느 날 거실 책장에 꽂혀있던 로버트 기요사키의 [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] 라는 책을 읽게 되었다. 그 책을 통해 일하지 않아도 꾸준하게 들어오는 수입의 형태에 대해 조금씩 이해하기 시작했다. 사업을 시작하면서 사업수입 외에 꾸준하게 발생하는 로열티 수입을 벌게 되었다. 그리고 배당수입, 블로그를 통한 애드포스트 등 여러 개의 머니 파이프라인을 만들게 되었다. 실제적으로 일하지 않아도 꾸준하게 들어오는 머니 파이프라인 만들게 되면서 엄마의 집밥을 통해 노후연금을 위한 머니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였다. 이 책은 매 달 들어오는 빠듯한 월급에서 추가 수입이 필요한 집밥을 하는 엄마들에게,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전하고 싶었던 희망의 메세지를 가득 담았다. 모든 것..
평소 책을 즐겨보던 작가는 어느 날 거실 책장에 꽂혀있던 로버트 기요사키의 [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] 라는 책을 읽게 되었다. 그 책을 통해 일하지 않아도 꾸준하게 들어오는 수입의 형태에 대해 조금씩 이해하기 시작했다. 사업을 시작하면서 사업수입 외에 꾸준하게 발생하는 로열티 수입을 벌게 되었다. 그리고 배당수입, 블로그를 통한 애드포스트 등 여러 개의 머니 파이프라인을 만들게 되었다. 실제적으로 일하지 않아도 꾸준하게 들어오는 머니 파이프라인 만들게 되면서 엄마의 집밥을 통해 노후연금을 위한 머니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였다. 이 책은 매 달 들어오는 빠듯한 월급에서 추가 수입이 필요한 집밥을 하는 엄마들에게,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전하고 싶었던 희망의 메세지를 가득 담았다. 모든 것이 미래를 알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흘러가는 지금, 꾸준히 발생하는 머니 파이프라인은 당신의 삶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 줄 단 한 권의 지침서이다.
이 책의 작가는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40대 엄마이다. 작가는 워킹맘이지만 저녁이 되면 가족들을 위한 집밥에 진심인 엄마였다. 너무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어제의 일도 가끔은 기억이 잘 나질 않는다. 사업을 시작하면서 지인의 추천으로 접어놨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. 매일 가족과 함께 먹는 집밥에 관한 추억을 작가는 블로그에 기록하였다. 40대가 되면서 노후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고, 이제 곧 50대가 될 것이고, 그러다 보면 은퇴도 하게 될 것이다. 100세 까지 산다는 너무도 길어진 노후가 되었을 때 매 달 꾸준히 들어오는 연금수입에 대한 답을 작가는 매일 먹는 집밥에서 찾았다. 우리 가족의 집밥이 지출이 아닌 수입이 되어가는 과정을 엄마로서 지내 온 경험을 솔직하게 담았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